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이런저런 일상

이런 저런 일들이 계속 발생하고 있다

1. 전세집 전세금 인상.
    사실 얼마 인상되지도 않았다. 그 근방의 다른집에 비해서 오히려 싼 수준
    다른 곳으로 갈까도 생각해 봤지만 필요성을 별로 못 느끼겠다 그래서 그냥 확정일자 계약서에 연장하기로 결정
    사모님 돈은 월급날 주에 드릴께요 그때 재계약 해요~


2. 삼자대면.
    회사 생활을 하면서 이런저런일을 경험하고 있다.
    팀간의 불화 윗윗 분의 중재로 삼자대면을 하였다 어르신,팀장,동료들 이렇게 삼자대면!
    일단 하고 싶은 이야기는 모두 했다. 오늘이 털어내고 리셋하는 자리인 만큼 앞으로는 잘 되었으면 한다
    어려운 결심을 하시고 진행해 주신 어르신께 감사. 이게 최선의 방향인 것 같다


3. 전화영어.
    전화영어를 하려고 하는데, 계속 미루게 된다. 한 10~20분 떠들면 재미있기는 한데 이번주 주말부터 시작해 보자


4. Strategic Brand Management.
    책 읽고 정리하기 할 짬이 나질 않는다.
    집에오면 두시 된장할 요즘들어 삼자대면과 관련해서 엄청 피곤했었다. 일단락 되었으니 요것도 퇴근해서 좀 진행해야지


5. 컴퓨터 구입.
    랄랄라~~ 이쁘고, 성능좋고, 오래가는 노트북을 찾고 있었다. 그러다 구입한 인민에어 최신 최고 사양!!! ㅎㅎㅎ
    이전에 가지고 있던 노트북과 윈도우 타블렛을 처분하니까 10만원이 더 들어갔던데 그건 복지포인트로 해결 ㅋ
    아응~ 신난다 ㅎㅎㅎㅎ 윈도우 노트북이어야 하는 점 때문에 맥북을 갖고 싶었지만 인민에어로 골랐는데
    인터넷 리뷰와는 다르게 뽑기도 잘 되었고 좋다~


주변에서 계속 이런 저런 일들이 터져나온다. 이럴 때 다시 한번 생각해 보자.

운. 칠. 기. 삼.

살아가는데 운이 칠할이고 노력이 삼할이다

흐름에 어긋나는 것은 시간이 조금 걸릴지라도 자리잡히기 마련이다 그 방법이 어떻게 되었든 겨로가가 어떻게 되었든 좋게 흘러가야 할텐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