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메라에담기

일본독립영화 번개출사 <<좋아해>>(스키데)


== 가장 시골사람 가장 먼저 도착하다. ==

 


 


 일본영화를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-_- 출사를 위해서 ㅋ 갔다.

뭐.. 우연치 않게도 운이 좋아 배우와 감독을 만나는 시간도 갖게 되었지만 말이다.

일단 <<스키다>>(좋아해)를 잘~ 감상하고 자자 출발!!


비록 모임시간이 12:30까지여서 다들 배가 고프다고 아우성이었지만,

쌈지길 출사를 기다리는 회원분들을 위해서 주린배를 움켜지고서 열심히

달리고 달려서 쌈지길에 도착할  수 있었다.


<< 쌈지길 출사 >>
 

아..하.. 인원점검시간 -_- 그런데;; 분명 소수번개 출사였는데.. OTL 18명이나 왔다;;;

!! 출사 주최자를 향한 맹렬한 불만 !!

ㅋㅋㅋ 하지만, 다들 농담수준 오죽했으면 '주최자의 굴욕'이라고 했을까~ ㅋㅋㅋ

많은 인원으로 인해서 쌈지길 어디서 카메라를 잡던지 LOMO_ABC회원들이 잡혔다.





대강 이렇게 진행된 출사가... 끝나고 모두 주린배를 움켜잡고(그정도는 아니었나 ㅎㅎ)
김치 칼국수 집으로 향했다 -_-;; 하하하하 이때는 먹자!! 이생각만 갖고 있어서..
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ㅎㅎㅎㅎㅎㅎㅎ
 
모두들 배를 든든하게 하고선 간곳이 +ㅁ+ 삼청동!!(맞나요???)
그곳에선 어떤사진이 있을까?????


삼청동에서는 많이 지쳐서 -_-;; 이것뿐이 없네요 ㅋㅋ 필름 한통완성시키고선

아에 다시 넣을 생각도 안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단체사진까지 다~~ 찍고난 후에 출사팀에서 은근슬쩍 빠져나왔답니다 ^___^;;;

(인사 다 하고 -_-;; 당당하게 ㅋㅋ)

그때 함께 출사에서 이탈한 '이승언'씨께서 사주신 아이스아메리카노~를

들고선 둘이서 즐겁게~ +ㅁ+ 지하철로 향했답니다 ㅎ 좋았어요


이렇게 하여...

전 이번출사를 끝냈답니다 +ㅁ+

즐거운 출사였어요 ㅎㅎㅎㅎㅎㅎ


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???????



마지막은 제가 집에서 비오는 날 찍은 사진이랍니다 ㅋ 필름 앞쪽에 찍혀있더라구요 >_<


 


ps : 유섭씨! 군대가셔야죠 ~



ps 2 : 남자쥔공 -_- 옆모습 찍은건.. 노출과다 or 비노출로 인해서.. 다...날라갔어요 ㅜㅠ

     마지막 사진은 집에서 비온날 찍은 거랍니다 ~~~

     다음에 또 뵈요 ^^


덧. 사진파일로 업로드 시도. 휴  빨리 카메라 다시 잡고 싶다. 그리고 유섭씨.. 군대 가셨다 ㅎ